2025/10/15 5

동산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동산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동산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동산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초등학생 영어 수업을 하다 보면 단어는 많이 외웠는데 막상 문장이나 지문을 읽을 때 연결이 안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도했던 한 아이도 하루에 단어 20개씩은 열심히 외웠지만, 독해 문제에서는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어를 따로 떼어 외우다 보니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감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수업 방식을 단어 암기와 독해를 연결하는 방향으로 바꿨습니다.먼저 아이가 외운 단어를 바로 문장에서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run’을 외웠다면 단순히 ‘달리다’로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I run every morn..

카테고리 없음 2025.10.15

덕은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덕은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덕은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덕은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초등학생 영어 수업을 하다 보면 단어는 많이 외웠는데 막상 문장이나 지문을 읽을 때 연결이 안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도했던 한 아이도 하루에 단어 20개씩은 열심히 외웠지만, 독해 문제에서는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어를 따로 떼어 외우다 보니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감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수업 방식을 단어 암기와 독해를 연결하는 방향으로 바꿨습니다.먼저 아이가 외운 단어를 바로 문장에서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run’을 외웠다면 단순히 ‘달리다’로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I run every morni..

카테고리 없음 2025.10.15

고양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고양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고양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고양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초등학생 영어 수업을 하다 보면 단어는 많이 외웠는데 막상 문장이나 지문을 읽을 때 연결이 안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도했던 한 아이도 하루에 단어 20개씩은 열심히 외웠지만, 독해 문제에서는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어를 따로 떼어 외우다 보니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감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수업 방식을 단어 암기와 독해를 연결하는 방향으로 바꿨습니다.먼저 아이가 외운 단어를 바로 문장에서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run’을 외웠다면 단순히 ‘달리다’로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I run every morni..

카테고리 없음 2025.10.15

팔용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팔용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팔용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팔용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초등학생 영어 수업을 하다 보면 단어는 많이 외웠는데 막상 문장이나 지문을 읽을 때 연결이 안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도했던 한 아이도 하루에 단어 20개씩은 열심히 외웠지만, 독해 문제에서는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어를 따로 떼어 외우다 보니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감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수업 방식을 단어 암기와 독해를 연결하는 방향으로 바꿨습니다.먼저 아이가 외운 단어를 바로 문장에서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run’을 외웠다면 단순히 ‘달리다’로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I run every morni..

카테고리 없음 2025.10.15

상남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

상남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상남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상남동 국어과외 중등 고등 내신대비 수행평가 사탐 과탐초등학생 영어 수업을 하다 보면 단어는 많이 외웠는데 막상 문장이나 지문을 읽을 때 연결이 안 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가 지도했던 한 아이도 하루에 단어 20개씩은 열심히 외웠지만, 독해 문제에서는 막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단어를 따로 떼어 외우다 보니 문장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감이 오지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수업 방식을 단어 암기와 독해를 연결하는 방향으로 바꿨습니다.먼저 아이가 외운 단어를 바로 문장에서 확인하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run’을 외웠다면 단순히 ‘달리다’로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I run every morni..

카테고리 없음 2025.10.15